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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타요 조회 17회 작성일 2023-05-30 08:48:0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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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리 하이브리드 vs ES300h 비교했더니, 충격 결과! 이럴 거였으면 토요타 샀지!![비교시승]

캠리 하이브리드 이정도였다고??

#토요타캠리하이브리드 #렉서스es300h #하이브리드자동차
@mj.carseat : 토요타 구매 시승상담
서초전시장 김현우 대리 010 8501 9613
@user-xm4zd8wh8m : 도요타 차 정말 좋은데.. 풀체인지 전에는 답이 없네요.. 인포테인먼트는 너무 했고.. 기본 열선 없는 거는 한국시장에 대한 성의가 없는 거죠..
@B2STISBEST : 라브4 하이브리드 차주로서
도요타 강추입니다.
다만
원가절감으로 인한 옵션 내비를 과감히 더 장착해준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_Liko-wk3gv : 이번 프리우스 5세대가 가장 기대됩니다 프리우스 영상도 올려주셨으면 하네요ㅎㅎ
@paisleyKJ : 현우대리님 여기 자주 등장하시는군요 ㅋㅋ 현우대리님 통해서 저 모델 구매해서 겁나 잘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출퇴근 왕복 82키로, 전 차량 스팅어3.3, 지금 캠리 출퇴근 연비 26-28키로 왓다갓다, 스팅어시절 연비 7-9키로. 편의사항 구린건 정말 인정. ㅋㅋㅋ 렉시온 어라운드 출고전 장착, 뒷좌석 열선 출고전 장착. A/S는 현우대리가 책임보증 ㅋㅋ 그럼 된거 같은데요~

[토요타 강남전시장] 프리미엄 미니밴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오토케어리스 프로그램 출시, 토요타 강남 전시장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업을 발굴하여 기업을 발전시키는 [기발한TV]입니다.

토요타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하이브리드미니밴, 시에나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토요타 강남전시장에서 시에나 하이브리드와 함께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도록
차량 점검 및 관리와 보험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오토케어리스 프로그램까지 출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해서 토요타 강남전시장에 한번 방문해봤는데요,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세련된 외형과 내면 디자인 함께 감상해보시죠.

#토요타 #도요타 #토요타오토케어리스

[자막뉴스] 4년 만에 -62%...일본 차, 그동안 무슨일이? / YTN

일본 최대 자동차 회사 도요타의 고급 브랜드, 렉서스 전시장입니다.

요즘 대세인 전기차는 없고, 하이브리드 차량만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누적 판매량 최다인 중형 세단, 캠리 역시 하이브리드로 출시돼 있습니다.

지난해 캠리는 국내에서 천458대를 판매해 수입차 모델 가운데 51위에 그쳤습니다.

지난 2018년 9천4백여(9465)대에 비하면 판매량이 15%로 급감한 것입니다.

같은 기간 전체 일본 차의 한국시장 판매량은 4만 4천 대에서 만 7천 대로 줄어 -62%를 기록했습니다.

2019년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에 맞서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일고, 그 사이 국내 완성차 업체들은 미국과 유럽에서도 안전성과 내구성을 인정받을 만큼 기술력을 끌어올린 결과입니다.

[유영호 / 한국자동차연구원 모빌리티산업정책실장 : (일본 차는) 품질 경쟁력도 현대, 기아차, 제네시스와 같은 국내 브랜드에 역전을 당하면서 크게 경쟁 우위를 상실하게 되는 그런 효과를 갖게 되는 거죠.]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도 도요타는 GM에 1위 자리를 내줬습니다.

판매량이 9.6% 줄었고, 혼다와 닛산도 각각 32%와 25% 감소했습니다.

하이브리드에만 집중해 전기차 전환에 소홀했던 게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 꼽힙니다.

[권용주 / 국민대 자동차운송디자인학과 겸임교수 : 전기차 시장이 도약기로 접어드는 단계에서 제품 대응이 늦었다는 측면이 가장 큰 부진의 이유고요. 하이브리드 시장을 지속적으로 끌고 가려고 하는 노력이 있었고요.]

지난해 미국 내 전체 자동차 판매는 1년 전보다 8% 감소했으나 전기차는 점유율이 3.2%에서 5.8%로 크게 오르며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테슬라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전 보유 차량을 조사한 결과 도요타와 혼다 등 일본 브랜드가 38%를 넘어 전기차 확대가 일본 차 비중 축소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분석됐습니다.

도요타가 뒤늦게 전기차 모델을 출시했지만, 판매는 미미한 수준이고, 현재 글로벌 전기차 순위에서도 20위 안에 드는 일본 차 브랜드는 1곳도 없습니다.

도요타 그룹은 오는 2030년까지 전기차 30종을 출시하고, 연간 350만 대를 판매하기 위해 8조 엔, 약 83조 원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혀 전기차 시장 경쟁은 앞으로 더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YTN 박홍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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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스킵 : 전기차때문이라기 보다는 그가격으로 대처할만한 차량들이 많아지니 그런게 아닐까싶음..
John Lee : 어릴적엔 디자인 하면 일본제품이 수준차가 크다고 느껴졌는데 근래에 와선 정말 디자이너들이 있긴 있나 싶음..
bleuberry : 저는 캐나다에 현재 거주중인데 예전에 비해 현대차가 많이 늘었던 느낌이나 그래도 여전히 현지인들 인식속엔 일본차가 고장두 덜나구 중고로 팔았을때 훨씬 가격적인 면에서도 손해를 덜 줘 좋다는 의견이 지배적인 것 같아요!! 한국은 현대&기아 가 상당수 부분 독점적일지라도 확실히 다른나라들을 보면 상당수 많은 부분들이 달라지네요…. 제목들을 더욱 구체적으로 적어주셨으면… 예를들어 “한국 시장 일본차 인기 작년보다 감소해” 이런느낌이면 더더욱 헷갈려 하는 사람들이 줄어들 것 같아요!!
df as : 일본은 수많은 중소기업들이 있어서 대기업위주의 수출전력도 아니어서 기존의 공정을 쉽게 바꾸거나 그런 측면이 적어서 변화에 늦게 대응하게 되는 것 같음. 한국처럼 대기업위주의 수출주도형은 투자도 집중적으로 할 수 있고 대기업의 요구에 맞게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지만 일본은 그런 점에서는 정반대인 것 같음. 장점인 동시에 경쟁상황에서는 단점인 것 같음.
CG HI : 가까운 미래에 전기차가 대세가 되겠지만 대세가 되기전 전기차환경에 해결되어야 할 문제가 많다. 그때까지는
하이브리드도 여전히 매력적일 것.
전기차를 사면 정부 보조금이 지원되는 이유는 환경 때문이 아니다.
서비스가 불편하고 차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그 고통에 대한 댓가를 주는 것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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