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빅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픽맨 조회 4회 작성일 2022-07-06 10:58:57 댓글 0

본문

이렇게 예쁘다고?..MCM을 가야 하는 이유✔︎ 가방부터 옷까지 탈탈 털고 왔어요

*이 영상은 MCM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앨리스펑크에용♥️
오늘은 한 번 사서 뽕뽑을 수 있는!!
데일리도 가능하고 포인트로 줄 수 있는~!
예쁜 백들이 한 가득 있는
MCM 매장을 탈탈 털고 왔어요!
너무 예뻐서 다 소개하고 싶어서
찐텐으로 신나서 구경하고 왔어용ㅋㅋㅋㅋ!
오늘 영상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띠릿!!


✔️MCM 공식 홈페이지
영상에 나온 모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kr.mcmworldwide.com

✔️MCM 공식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mcmkorea_official?utm_medium=copy_link


#가방추천 #가방쇼핑 #데일리백

#여자가방 #명품가방 #클래식가방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MCM 공식 홈페이지
영상에 나온 모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kr.mcmworldwide.com

✔️MCM 공식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mcmkorea_official?utm_medium=copy_link
얌전한 여행자 : 빈폴.루이까또즈.메트로시티 가격 수준이었는데 연예인들 협찬으로 많이 들면서 부터 가격 한번 올리더니 어느새 엥? 스럽게 오름. 우리나라라고 고가 명품 만들지말란 법 없지만 고유 디자인이 있는것도 아니고...요즘 가격 너무 어이없어서 아예 안봄. 그옛날 흰색 쇼퍼백 20~30대 주고 샀을때가 딱 이었던듯
꿈없는꿈돌이 : 라떼 MCM 지갑이였눈데ㅋㅋㅋㅋ

MCM은 진짜 쥐디한테 평행 그랜절 올려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ward : 뭐야 엠씨엠 왤케 이뻐짐??? 언니가 소개해주니까 막 다 사고 싶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ik seek : 아직까지mcm이 있다는게 넘 놀랍...

(내가 가지고 있는 MCM 모든 제품 소개) 자칭 MCM덕후 김남욱은 어떤걸 가지고 있을까요... -[김남욱]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 김남욱입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고, 댓글로 요청 영상 달아주시면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제게 정말 큰 힘이 된답니다!^^b

----------------------------------------­­-----------
남욱이의 영상 무료로 감상하기: https://goo.gl/IG4QbV
남욱이의 페이스북 구경가기: https://goo.gl/v9HLgR
남욱이의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https://goo.gl/WfYuL1
----------------------------------------­­-----------

남욱이의 다양한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남욱이의 비빌라이프: https://goo.gl/ezVT6C
● 남욱이의 솔직한 뷰티: https://goo.gl/XAGmJP
● 남욱이의 웃긴 유머영상: https://goo.gl/Rg8Kcz
● 남욱이의 탐방기: https://goo.gl/RTJuVU
● 남욱이의 솔직한 리뷰: https://goo.gl/WKMOUC
● 남욱이의 댓글읽기: https://goo.gl/Yp9YrZ
● 남욱이의 선물개봉기: https://goo.gl/TvnIga
● 월화수목금 토크쇼: https://goo.gl/obie6b
● 월요일아 오지마: https://goo.gl/28s2At

----------------------------------------­­-----------
COPYRIGHT ⓒ 2016 NAMWOOK ALL RIGHTS RESERVED.
----------------------------------------­­-----------
규아 : 와 파우치탐난다ㅠㅠ 한국에서도 판매했으면..
무병장수 : 와 엠씨엠 제품 진짜 많네요!
좋아하는 브랜드 얘기 하시는거 엄청 신나보여요! ㅋㅋ
y : 오늘따라 유난히 귀엽고 먼가 순수해보인다,,,,
Veronica Park : 오늘따라 요염하다....
진심 저 모자 엄청 잘어울림
포도알Podoar : 우와....인형 넘 귀엽고 개취인 디자인이에요ㅠㅠ

MCM(엠씨엠) 스타크비세토스백팩 개봉기

안녕하세요 .알라홍입니다. 제가 원래 가방을 어두운색깔만 착용하는편인데 이번에도 또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답니다.
연핑크라 그런지 너무 튀어서 고르기 전에 엄청 고민했는데 이왕산거 내눈에 예쁜거 사면 그만이라고 생각하고 골랐더니 몇번 착용해보니까 시선에 좀 익숙해졌어요.

이번 영상도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그림, 굿즈 관련 @alra_showing
요리,음식관련 @alra_cooking
개소리좀그만 : 아진짜너무머무예뻐요 ㅠㅠㅠㅠㅠ 가격은 얼마였나요?
1009추민서 : 고등학생이 매기에는 좀 불편하겠죠?ㅠㅠ 에이포 용지 안들어가죠??
익명휴 : 전 방금 배송받았는데 지퍼는 원래 뻑뻑한가요?;
Mika A : 너무 이뻐요.. 사고 싶은데 데일리로 들고 다닐만 한가요?

... 

#MCM빅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