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k클리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클베리핀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3 10:10:27 댓글 0

본문

클리퍼(바리깡) 3가지 브랜드 장단점 리뷰!

파나소닉, 왈클리퍼, 스마토오토 3가지 브랜드 클리퍼 직접 사용해본 리뷰영상입니다.
클리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예약문의
-------------


부천 '디프헤어' 원장 재헌쌤
카카오톡 - jaeheon321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aeheon321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o3132(요샌 거의안함....)
까치산듀오 : 현업으로 뛰고계시는 미용사분들에게 유용한 꿀팁이네요 깔끔한리뷰 따봉
남자머리승환쌤 : 정말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교림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움빠TV [UmppaTV] : 저도 이것저것 다 써봣는데, 습관이 참 무섭더라고요,, 익숙한거 하고, 아직도 파나소닉만 쓰고 있습니다. 두개로 번갈아 가면서 쓰니 문제 없더라고요.. 가끔 날만 한개씩 따로 사서 쓰고, 항상 사용전에 오일 한방울씩 발라서 , 관리하니 사용하는데 좋더라고요, 왈 클리퍼 좋다고 해서 하나 구매해 봤는데 말씀하신데로 열이 많이 나고, 날이 무척 강해서, 피부가 벌겋게 일어남 현상과, 얇은 피부는 상처도 많이 쉽게 나더라구요, (귀나 목부분 약한피부) 전 죽을때까지 파나소닉 고집할랍니다.
DITTO. : 잘 보았습니다ㅎㅎ아지아 스마트클리퍼 사용 중인데 좋은 선택 이였군요ㅎㅎ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셀프바버샵2 왈클리퍼 그것을 알려주마!

미국 왈 바리깡 본사에서 깜짝 놀랄 사용법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

YouTube를 다 뒤져도 이런 사용기는 없다 YouTube를 다 뒤져도 이런 자세한 설명은 없다

이 동영상을 정주행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
지 모른다


항상 깔끔한 머리 유지하는 방법
전격공개 야 너도 할 수 있어 !
퍼스바버 : 왈 바리깡 자세한 사용법 빨리 익힐수 있게 다른 유저가 접근하지 않은 측면으로 설명해 보았습니다
사색공간 : 잘 보았습니다. 왈 바리깡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 자체 날 깊이 조절이 4단계로 끊어지는 느낌이 있나요? 아니면 최저 최고만 래버가 돌아가나요? 0.8~2.0 정도 될까요?
김유빈 : 설명 너무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호주 요까이 : 처음부터 잘 하진 못하겠지만 하다 보면 늘겠죠? 저도 저 왈 바리깡 하나 사고 싶네요.^^
LEEDAQ : 길이 조정하는건 셀프컷할때 위험하지 않나요? 뒷머리 정리할때 날길이 건들까 무섭네요, 왈 바리깡들은 날 조절없는건 죄다 중국에서 만든거거나 트림용이네요. 고민 됩니다 집에서 쓸만한 제품 추천 해주시면 안되나요? ㅎㅎ 왈 사 제품은 많은데 무계라든지 기능이라든지 세세한게 적혀있는게 없네요

[20220127] Ep.01 Prologue

Coat - [grey hue] high west belted long wool coat
Size M
color Navy

Pants - [grey hue] One tuck wool pants
Size M
Color Black

Shose - [T.U.K] Clipper flat
Color Black
https://bit.ly/3ABtDhU

-----------------------------------------Music
Esrher abrami - No.1 aminor waltz
김민정 : 어진씨의 팬이 된지 벌써 9년차네요!
고3 수험생활 앞두고 어진씨에게 응원받고 대학생이 되어 행사에 참여하신 어진씨와 대화나누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직장인이 되었슴미다 ㅎ.ㅎ !
어릴적 어진씨에게 받았던 응원처럼, 어진씨의 모든 활동들을 응원하겠습니다 :)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Urlungddungddang _ : 엠씨더맥스 뮤비보고 홀린듯이 팬됐던게 벌써 몇년전이네요.. 항상 조용히 응원하고 있어요♥︎ 저랑 이름이 같아서 더 애정합니다 영상많이올려조요,,ㅎㅎ
수민 : 조아한지 벌써 6년 ㅜㅜㅜ 채널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유명해지면 좋겠어요
* :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젤 좋아하는 배우,모델이에요 접할 수 있는 수단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유튜브 개설해주시다니 .. 진짜 감사합니다 ✨☺️
윤기린YOONKIRIN : 호랑이그림 왜케 귀엽죠

... 

#tuk클리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