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실장 조회 83회 작성일 2020-09-19 15:42:45 댓글 0

본문

어쌔신 크리드 4 블랙플래그 하바나 자유전투/암살/학살 [PS4]

이 호쾌한 전투는 다음 차기작에서 굉장히 퇴화된다고 전해지는데..
루티알 : 이렇게 전투 쉽게 만들어주면 워리어 크리드라면서 욕 하고 유니티처럼 암살 위주로 만들어주면 전투가 너무 어렵다면서 욕 하고 ㅋㅋ 지건 마려운 부분
한현민 : 연속집행 어떻게함?
조빈 : 알테어 의상 플스나 엑박에서만 획득 가능한가요 pc는 아무리 방법을 찾아 봐도 안 되네요
바이런G : 저건 어쎄신이 아니라 제노사이드 아닌가
저 마을 해군들 떼죽음 당하네 ㅋㅋ
끄뀨 : 어크해본사람중에   나같은 싸이코있냐?

땅에있는애들은   밧줄다트로  목매달아서 죽이고   공중에 있는애들은 대놓고 들켜준다음에
애새끼가 근접공격쓸때    받아치기+넘어뜨리기 이용해서      절벽끝으로 밀어서 낙사 시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에있는 저격수같은새끼들은 암살하는거보다  대놓고 들켜서   절벽으로 밀어서  
으아아악 하면서 소리치면서 죽는 그 모습을 구경할때가 제일 재밋음

그리고 이건  후작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에서도  유니티에서도   가능하고

그 차기 후작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에선   아예 스파르타식 발차기로     절벽으로 밀어 날리는게 가능해짐
성이름 : 갠적으로 주먹으로 잡는게 재미있더라고요
타격감이 ㄹㅇ..
김민재 : 이건 암살이 아니라 학살인데;;
유제영 : 솔직히 애들 썰려고 겜 들왔는데 무슨 ㅈ 같은 배만 타고 다녀서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게임...
임지환 : 총은 쏘라고 있는게 아니야...
반찡띠앙 : 전 유니티 하다가 어제 블랙플래그 사서 해봤는데 진짜 차원이 다릅니다..싸울때 진짜 속이 시원했네요

개인적으로 뽑아본 어크시리즈 순위 +후기

로그랑 1편은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도움이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개인문의는 디스코드로

Discord: Solcer#3763
호크아이Blue : 예전에 블랙 플래그 해상전 하다 빡쳐서 샷건친거 생각나네..ㅋㅋ
박시윤 : 유니티만 딱 해밨는데 담 작품으로 3 갠찬을까요??
유빈이 : 전 게임똥손이지만... 신디케이트를 시작으로 유니티, 오리진, 에지오를 해봤는데(에지오랑 유니티, 신디케이트는 슬쩍슬쩍 발만 좀 담궈봤습니다.) 오리진은 진짜 퀄리티며 스토리며 너무너무 좋았어요 오리진 1차 완료하고 지금 다시 유니티하고있는데 유니티는 쓰레기라고 하지만 전투와 파쿠르면에서 너무 마음에 드는 게임이네요 이거 곧 1차 끝나가서 이거 끝나면 신디케이트 다시 제대로 해보려했는데 에지오도 다들 재미있다고하시니 잠깐 발만 담궈봤던 에지오시리즈를 해봐야겠네요
솔커님 덕분에 유니티 노스트라다무스 스무스하게 깼는데 수시 끝나는 시점인 11월에 다시 오신다하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Yellow bird : 이거 영상보고 브라더 후드 사고 듀얼쇼크 연결해서 플레이 할라니까 패드 연결이 안돼네요ㅠ 조작접 설정가서 봐도 듀얼쇼크 자체가 없고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패드로 하고싶은데ㅠㅠ
Boseong Park : 입문을 브라더후드로해서 지금 오리진하고잇는데 살짝적응이안됨..ㅠㅠ
gonni ziwa : 유니티가 갓임
We Jason Bourne : 저는로그도재밋게햇던거가타요 배경음악도좋앗고요
인간종량제 : 에지오보다 먼저 어크1 주인공이 코덱스 문서와 함께 그의 암살단 일원들을 세계에 보냈습니다. 그후 중국 어쌔신 주인공이 에지오말기에 찾아온거고
시리어스 김.Serious kim : 전작 다 플레이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블랙프래그, 오디세이가 재밌었네요~ 나머지도 재밌었구요~
반죽으로변한시바견 : 난 아직 리둔하게둔의 도끼맛을 잊을수 없어

일츠의 "어쌔신크리드4 블랙플래그" 스토리

고화질로 보고 싶으시면 품질을 2160p(4K)로 설정해주세요.
재밌게 보시고 "구독" 및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이야기 순서는 재생목록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쌔신크리드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3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