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크리스피치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롱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7 22:16:45 댓글 0

본문

한국인이 만원어치 피자 달라고 했더니 이탈리아에서 보인 놀라운 반응!

만원어치 피자를 달라고 했더니 이탈리아분이 보인 반응이 정말 대박이네요.
그냥 한덩어리 통째로 주신다고 그정도 가격이면 일반화 되어 있는 메뉴의 가격이 만원정도(현지 화폐 유로 기준 7유로) 라고 하셔서 그대로 받아왔습니다 ㅋㅋ
보ㅡㅡㅡㅡㅡ신 : 아니 한국에서 저거6조각에 만원이면 존나싼거지 ㅋㅋㅋ 한국피자 너무비쌈
11 11 : 이탈리아도 배달의 민족이 되어가고 있네욯ㅎ
맛있는 피자 드시는 레만님 넘 부럽습니다~ 동생과도 사이 좋은 모습 보기 좋네요
오희숙 : 한국도 저렇게 판매했으면
좋겠어요~~가족양에 맞게
구매할수있어서 좋네요
맛도 여러가지 고를수있고
맛나게드세요~~^^
geni us : 저게 진짜 좋은점이.. 모든 맛을 보고싶으면 조금씩 사서 다 맛볼수 있잖아요.. ㅠㅠ
대한민국 : 하도 코로나때매 인종차별보다가 저래 친절한 직원 보니 고맙네

[먹방 브이로그#31] 죄송합니다 만칼로리 챌린지 말고 그냥 맛있게 먹을게요❤️ 슈프림양념치킨,도미노 포테이토피자,쿠키반민트반,불닭+짜파게티+타코야끼,태리로제떡볶이

음악 : 즐겁다냥
Produced by UmbrTone
Provided by 모두의 브금-UmbrTone
Video Link:

:


Track : HEMIO - 종이접기
Music by Hemio
Follow Artist : https://www.youtube.com/user/FVGozak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Music provided by 브금저장소 [BGM Storage]
Track: Drifting Clouds -


Song : 임샛별 - 봄날의 걸음마
자료출처 : https://gongu.copyright.or.k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살빼조DietJo : 안녕하세요 살빼조입니다
저번 주에 당당하게 만칼로리 영상으로 돌아오겠다고 했지만
잦은 다이어트로 제 위가 작년과는 달리 많이 홀쭉해졌더라구요..OTL
다시 살 찌는 게 두렵기도 하고 몸에 무리될 거 같아서
그냥! 먹고 싶은 거 즐겁게 먹고! 운동 열심히 하고! 중간 중간 클린식 먹고!
그렇게 행복했던 모습들을 담아봤습니다

물론 제가 욕심을 더 내서 소화제 먹어가며 도전했다면 가능할 수도 있었겠지만
소중한 음식을 억지로 먹는 느낌이 날 것 같았고
그래서 앞으로는 만칼로리 챌린지 영상을 제작하지 않을 거 같아요ㅠㅠ
기다려주신 분들껜 죄송합니다

그냥 평소처럼 맛있고 행복하게 먹는 브이로그로 찾아뵙겠습니다❣️
Tmi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00:16 [처갓집] 골드슈프림 양념치킨(20,000₩)
06:25 [도미노] 포테이토 나폴리피자(25,900₩)+치즈(3,000₩)+마요네즈2번(1,000₩),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파스타(4,400₩)
10:42 [파리바게트] 쿠키반민트반 케이크
14:54 [사이코우]타코야끼 11알(4,000₩)+체다치즈소스(1,000₩), 불닭볶음면, 짜파게티
19:34 [태리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4단계(9,000₩)+중국당면(3,000₩)
혜린 : 먹어조들은 언니가 많이 먹어서가 아닌 맛있게 먹어서 좋아하는 거에요 무엇이든 언니가 하고픈 대로 하십쇼
서희 김 : 언니 항상 슬럼프가 오거나 힘들면 금방 우울해있다가도 금방 일어서도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고 주변 사람들한테 한없이 착하고 다정하고 책임감도 있으시고 언니는 진짜 대단해요 언니 ! 유튜브 초반에 만두먹을때부터 잘 챙겨봤어용 앞으로도 흥하세여 !
얄리얄리얄라 : 이언니는 진짜 먹뱉논란 나와도 절대 안믿을 언니다 너무 맛잇게 먹는게 보는 나도 기분 조아짐 ㅠㅠ❤️❤️
졍 : 0:19 슈프림 치킨 첫 입
6:35 포테이토 나폴리 피자 첫 입
7:16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파스타 첫 입
10:52 민초 케이크 첫 입
14:58 불닭 첫 입
15:44 짜파게티 첫 입
19:37 태리 로제 떡볶이 첫 입

사장님도 모르는 피자 토핑 꿀조합... ?! 루팡 클라스가 다른 천조국 피자집 알바 리뷰ㅣ워크맨 ep.13

본 영상은 도미노피자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PO잔머리WER 프로기권러 등장❗️
05:05 얼음에 사이다 얹은 거 무엇ㅠㅠ 하여간 중간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
+) 도미노피자 알바생이 말하는 도미노피자 맛있게 먹는 꿀팁 대공개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도미노피자 #직업리뷰 #알바리뷰 #장성규 #스튜디오룰루랄라
워크맨-Workman : 워크맨 인력소
워크맨의 리뷰를 원하는 job것이 있다면↓댓글 추천↓

✔청소.인력.식당.요리.철거.공장.물류
✔그 외 모든 job것들
✔200% 부려먹기 가능 ❌장난사절❌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워크맨]이 직접 리뷰해드립니다!
상대적박박디라라 : 이번 편은 진짜 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손님이건 매장 직원이건 게임 npc냐고 전부다 캐릭터 확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새벽식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알바생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영원한 사랑 : 이 채널 구독자가 대폭 늘어 난다면, 단연코 '워크맨' 채널의 1등 공신은 아마도 편집자님이 되실것 같습니다. 매번 영상 소재와 장성규님의 '안면몰수' 연기도 대박입니다만, 그보다 훌륭한건 채널 편집자님의 세련되고 시피디한 편집 실력 입니다. 오늘도 '예술작품' 잘 보고 갑니다. 예술은 어느 분야에도 있을수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
Hoho Park : 도미노 일하시는 직영 가맹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위생 청결 청소 열심히 하십니다. 다른 피자 브랜드 보다 그리고 식약청 보다 더욱 세밀하고 철저한 본사 OER 팀분들 덕에 서로서로 정말 고생들 많이 하십니다. 항상 이음식이 우리 부모형제가 드실수있고 고객을 생각한다는거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이쁜딸 멋진 아들인 피자메이커 배달자 히어로들에게 따뜻한 말씀과 고객에 소리에 글좀 올려주세요! (감사했다면)

... 

#도미노피자크리스피치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