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스키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7회 작성일 2020-09-16 19:16:50 댓글 0

본문

[올로드샵] 20짤들을 위한 졸업식 학생 메이크업|SSongYAng

이제 20짤이 된 학생분들을 위한 졸업식 학생 메이크업이에영 이제 자유를 만끽하시길!!!
사용된 제품은 제가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아이들로 구성해봤어여 (자비탈탈)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ssongyang


INSTAGRAM @fascinate_s
BLOG fascinate_s.blog.me
WEIBO @ssongyang宋

* 제품 설명 *
- BASE
에뛰드하우스 빅 커버 쿠션 컨실러 # 일루미네이트
에뛰드하우스 빅 커버 쿠션 컨실러 # 바닐라
+ 이니스프리 에코 뷰티툴 마스터 파운데이션 브러쉬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스틱 # 컨투어 듀오
아임미미 아임 멀티 스틱 # 러스터 브론징
- EYE
홀리카홀리카 원더 드로잉 스키니 아이브로우 # 라이트 브라운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카라 # 내추럴 브라운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 17 진저 베이지
+ [미포브러쉬] JM 아이섀도우/블렌딩 브러쉬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 # 해변에선 코코넛
+ [미포브러쉬] JM 펜슬 브러쉬
토니모리 퍼펙트아이즈 젤 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 심쿵 브라우니
아임미미 아임 젤 아이라이너 # 에스프레소 브라운
+ 아임 미미 아이라이너 브러쉬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 시럽빼고 테이크 아웃
+ [미포브러쉬] JM 앵글 브로우 브러쉬
+ [미포브러쉬] JM 펜슬 브러쉬
아리따움 마이크로 붓펜 아이라이너 # 브라운
에뛰드하우스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 딸기초코퐁듀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 73
- BASE
에뛰드하우스 이지 브라우 펜슬 # 브라운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블러셔 # 바닐라라떼
+ 리얼테크닉 브러쉬
보타닉힐 보 앰플 쿠션 # 핑크 베이지
+ 스킨푸드 웨지 퍼프
에뛰드하우스 베리 딜리셔스 생크림 블러셔 # 쌉싸름 자몽 딸기
- LIP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 베리 오렌지 드링크


**************** 쏭냥의 베스트 영상이 보고싶다면? ****************

내가 가고 싶어 준비한 학생 놀이공원 메이크업 또르르 (Daily Makeup tutorial)


올로드샵 섀도우를 이용한 골드 핑크 메이크업 ♪ (Gold \u0026 Pink Makeup)


멀리서보는 데일리 브라운 메이크업 튜토리얼(Kbeauty Makeup)


[셀프헤어] 긴머리 여신웨이브 고데기 하는 법 ♪ (Hair tutorial)


[Eng cc]독특한 라이너를 활용한 골드 글리터 메이크업 (Gold makeup tutorial korean)


[Eng sub] 에뛰드하우스 섀도우 브라운X핑크 메이크업 (Etude house)

오아 : 눈 진짜 예뻐요!!
윤해민 : 동안...
바둑이 : 브러쉬 추천좀 해주세요!!!
잭레이 : 혹시 블러셔에 펄, 미세한 펄이 들어있나요?
YUANYUAN GUAN : 와. 넘 이뻐요
스마일 : 중졸메이크업해주세여
박박지유 : 여기서끼신렌즈뭔가요 ㅠㅠㅠ넘이쁘새용
김보라 : 노즈 쉐딩 할때 브러쉬 어디꺼에염!!
노원빈 : 렌즈뭐에요 ㅠㅠ너무예뻐요..
솜솜 : 렌즈뭐에용???

[바늘이야기] 1더하기 1은 귀도리♥ 키트하나로 두개 나오는 코바늘 귀도리 뜨는 방법!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겨울 한파 대비 귀도리를 만들어봤어요. 제가 떠봤는데 세개까지 나오더라구요! 너무 가성비 좋은 구성인듯 해요. 뜨기도 쉽고 추천추천드립니다!

패키지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danchoo/products/3663215451

스키니아란 털실 구매 링크

http://www.banul.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862\u0026search=%25BD%25BA%25C5%25B0%25B4%25CF%25BE%25C6%25B6%25F5\u0026sort=order\u0026xcode=124\u0026mcode=001\u0026scode=\u0026GfDT=bm9%2BW11E


스노우플레이크 털실 구매 링크

http://www.banul.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37\u0026search=%25BD%25BA%25B3%25EB%25BF%25EC%2B%25C7%25C3%25B7%25B9%25C0%25CC%25C5%25A9\u0026sort=order\u0026xcode=117\u0026mcode=000\u0026scode=\u0026GfDT=bmp%2BW1s%3D
윤주연 : 45:45
김소정 : 오늘 질렀어요ㅎㅎ
근데..색깔이 많이 없어서ㅠㅠ 아쉽슴다
손윤정 : 이제 18개월된 아이용은 코를 어떻게 잡으면 좋을까요?
신현주 : 아이목도리뜨려면 사이즈를 얼만큼 조절해야할까요??
쿠앙쿠앙 : 대바늘 5나6으로 하면 안되나유ㅜㅜ?
밍밍도리 : 귀도리를 떠야 할 시즌이 돌아오고야 말았습니다 ;-)
이노래웃기지 : 코바늘과 뜨개질의 차이가 뭔가요?
콩닥엄마 : 무슨실인가요?
스장스장 : 같은두께실 같은두께 바늘인데 계속 첫코뜰때마다 한쪽으로 모이는 코가 커져서 구멍이 생기네요 ㅠㅠ 그냥 무시하고 뜰까요?? ㅠㅠ
moonpie : 머리부분이 와플모양이라 추워보일거 같아요

[하루1시간] 정말 뱃살을 빼고 싶다면 하루 1시간 운동하세요. 스트레칭-복근운동-유산소-스트레칭 다이어트 루틴 / An hour a day fat burning workout

제가 직접 선별한 스트레칭 - 복근운동 - 유산소 - 스트레칭 합본입니다.
복근운동만 하면 살을 뺄 수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은 유산소같이 숨이 차거나 귀찮고 힘든 운동은 꺼려하셔서 효과가 매우 더디게 나타나지요! 정말 살을 빼고 싶다면 이 합본 영상을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노력과 집중은 배신하지 않아요! 정말 욕심있으신 분들은 따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BGM info)

Song: Roman Müller - Easy Lif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NOWË - just some melodie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Good For You by THBD https://soundcloud.com/thbdsultan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Vibe With Me by Joakim Karud http://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홈트 #살빼기 #다이어트
ran mo : 선생님 영상 너무 좋아요 3개월 전부터 꾸준히 했는데 2kg 가까이 감량했어요 ㅎㅎ 근데 제가 지난주에 임신 6개월 이라고 하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운동하려는데 혹시 임산부가 하면 안되는 운동이 있을까요? 신경안쓰고 지난주에도 쭉 했는데 어제 엄마가 오셨었는데 엎으려서 무릎쭉 펴고 엉덩이 하늘로 치켜드는 동작 보시고는 그런거하면 안돼! 아기 거꾸로선다! 하셔서 궁금해져서 여쭤봐요
쑥Ssook : 무나쌤 하체체지방집중 1시간버전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You Kyung Kim : 복근 마지막은 제대로 못했지만 끝까지 따라했습니다. 시퀀스가 정말 좋아요!! 오늘도 아침운동으로 잘 했습니다. 감사드려요
최용민 : 감사합니당
이경숙 : 처음시작하는 거지만 열심히 1시간 씩 참고하는게 쉬운것 아니겠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날씬녀가 되렵니당~~^^
이동일 : 광고가 왜 없어요ㅠ 있어야 쉬는데 ㅜㅜ광고 넣어주세요ㅋㅋㅋㅋㅋ5분도 좋습니다..
이소님 : 감사합니다
운동하면서 건강해지고있습니다
석찬장 : 고마워요.
어메이징 요가Amazing Yoga : 무나홈트님 진짜 유투브에 이것 10분만 하면 살빠진다고 하는 후킹 자료들이 많죠!! 진정성 있게 함께 운동하고 컨텐츠 올려주셔서 진짜 저도 열심히 따라해 봤어요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원정 : 혹시 안산에 김성수요가에서 근무하지 않으셨나요.?

... 

#징스키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